반응형

2026/01/01 2

보아, SM과 25년 동행 마무리? 미래를 향한 그녀의 눈부신 발걸음

25년간의 여정, 그리고 새로운 시작점가수 보아가 데뷔 이후 25년간 함께 해 온 SM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 계약 만료를 앞두고 있습니다. 31일, 보아와 SM엔터테인먼트의 전속계약이 종료됨에 따라 그녀의 향후 행보에 대한 관심이 뜨겁게 쏠리고 있습니다. 보아는 2000년, 만 14세의 어린 나이에 데뷔하여 '아시아의 별'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K팝의 글로벌 확장에 지대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녀는 국내는 물론, 일본 시장에서도 독보적인 성공을 거두며 여자 솔로 가수로서 최정상의 자리를 굳건히 지켜왔습니다. 오랜 시간 동안 SM엔터테인먼트와 함께하며 수많은 앨범 발매, 콘서트 개최, 그리고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에게 잊을 수 없는 감동과 기쁨을 선사했습니다. 재계약, 새로운 시작? 그녀의 선택은?현..

연예 00:41:30

김천상무, 주승진 감독 선임! '개인 첫 1부 감독'의 김천 '주토피아' 건설 가능할까?

주승진 감독, 김천상무 지휘봉을 잡다유소년부터 K리그까지 다양한 코칭 경험을 쌓은 주승진 감독이 정정용 감독의 뒤를 이어 김천상무의 새로운 사령탑으로 선임되었습니다. 김천상무는 12월 31일, 주승진 감독을 선임하며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주 감독은 유소년 및 세미프로 감독, 프로 감독대행과 수석코치를 거치며 풍부한 경험을 쌓아왔습니다. 또한, 수원삼성 유스총괄디렉터, 한국프로축구연맹 TSG위원을 역임하며 축구 행정과 이론 전반에 대한 깊은 이해를 갖추고 있습니다. 선수 시절과 지도자 경력선수 시절 주승진 감독은 대전시티즌, 부산아이파크에서 K리그 통산 186경기에 출전했습니다. 현역 은퇴 후 매탄중에서 지도자 경력을 시작하여 '춘계고교축구연맹전' 3연패를 포함한 다수의 우승을 이끌었습니..

스포츠 00:35:4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