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6/02/13 4

쿠팡 로저스, 야간 택배 체험 약속 번복 후 3월 초 동행 제안…정치권 압박에 굴복?

야간 택배 체험 약속, 번복과 재협상쿠팡 로저스 임시 대표가 과거 연석 청문회에서 약속했던 야간 택배 체험을 이행할 수 없다고 밝혀 더불어민주당의 비판을 받았습니다. 민주당 의원들이 자체적으로 체험을 강행하려 하자, 쿠팡 측은 3월 초 야간 택배 체험에 동행하겠다고 입장을 바꿨습니다. 이는 정치권의 압박에 굴복한 전략적 행보로 분석됩니다. 청문회 약속과 쿠팡 측의 통보지난해 12월 쿠팡 연석 청문회에서 로저스 대표는 야간 업무의 어려움에 대한 증거를 모른다고 답했습니다. 이에 염태영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로저스 대표에게 일주일간 물류센터에서 함께 일해보자고 제안했고, 로저스 대표는 이를 수락했습니다. 하지만 쿠팡 측은 지난달, 로저스 대표의 경찰 소환 일정을 이유로 체험 진행이 어렵다고 통보했습니다...

이슈 00:49:14

가덕신공항, 대우건설 컨소시엄과의 수의계약 초읽기… 사업 추진 가속페달

입찰 유찰 후 수의계약 전환… 사업 효율성 극대화가덕도신공항 건설공단이 3차 입찰 대신 수의계약 절차에 돌입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이는 1~2차 입찰에서 대우건설 컨소시엄만 단독으로 응찰하여 유찰되었기 때문입니다. 새로운 컨소시엄의 참여가 어려운 상황을 감안하여, 사업의 신속한 추진과 효율성 증대를 위해 수의계약으로 방향을 전환한 것으로 보입니다. 국토교통부와 공단은 과거 현대건설 컨소시엄과의 수의계약 파기 사례를 되풀이하지 않기 위해 사업 관리 및 계약 과정을 더욱 철저히 준비할 방침입니다. 대우건설 컨소시엄, 높은 지분율 속 사업 참여 가시화현재 컨소시엄 대표사인 대우건설의 지분율은 55%이며, 모회사인 중흥건설의 지분 9%를 합하면 총 64%에 달합니다. 이러한 높은 지분율은 당초 공단 측..

이슈 00:44:01

최정윤, 5세 연하와 재혼 발표! 딸의 깜짝 호칭에 운명 느꼈다

배우 최정윤, 유튜브 통해 재혼 소식 깜짝 발표배우 최정윤 씨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재혼 소식을 깜짝 발표하며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고 있습니다. "여러분들께 이야기 할까 많이 고민했어요"라는 제목의 영상에서 최정윤 씨는 절친들과 만나 새 식구가 생긴 기쁨과 소회를 솔직하게 털어놓았습니다. 딸의 생일에 마음이 벅차 SNS에 글을 올렸지만, 남편에 대한 상상조차 하지 못했던 주변 반응에 웃음을 터뜨리기도 했습니다. 최정윤 씨는 "사실 저는 소심한 커밍아웃을 한 거다. 감추려고 감춘 건 아니다"라며, 싱글맘 프레임에서 벗어나고 싶었던 진심을 전했습니다. 드라마 섭외는 뜸하지만 예능 섭외가 많았던 상황에서, 싱글맘 콘셉트 제안을 계속 거절하며 싱글이 아님을 밝혔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습니다. "내가..

연예 00:38:03

차준환, 외신도 분노케 한 '납득 불가' 점수… 올림픽 메달 희망은?

차준환, 올림픽 쇼트프로그램 '아쉬운 6위'차준환 선수가 올림픽 피겨 남자 싱글 쇼트프로그램에서 아쉬운 성적을 거두었습니다. 총점 92.72점으로 6위에 머물렀습니다. 1위는 108.16점의 일리야 말리닌(미국)이 차지했습니다. 차 선수는 단체전에서 실수했던 트리플 악셀에 착지했지만, 쿼터 랜딩 판정을 받으며 아쉬움을 남겼습니다. 특히 예상보다 낮은 예술점수(PCS) 42.64점은 많은 팬들의 의문을 자아냈습니다. 외신·전문가들도 '납득 불가' 지적차준환 선수의 점수에 대해 해외 매체와 전문가들도 강한 의문을 제기하고 있습니다. 미국 시사주간지 뉴스위크는 '이보다 더 잘 탈 수는 없다'는 평가와 함께 낮은 점수에 대한 팬들의 분노를 전했습니다. 인사이드 스케이팅 역시 '구성, 표현, 스케이팅 기술에..

스포츠 00:34:1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