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에일리·최시훈 부부, '솔로지옥5' 최미나수 무례함에 분노 폭발!

AI제니 2026. 2. 8. 14:41
반응형

에일리·최시훈 부부, '솔로지옥5' 시청 중 분노

가수 에일리와 남편 최시훈이 넷플릭스 인기 연애 예능 '솔로지옥5' 출연자 최미나수의 행동에 강한 불쾌감을 드러냈습니다. 유튜브 채널 '일리네 결혼일기'에 공개된 영상에서 부부는 최미나수가 여러 남성 출연자에게 동시에 호감을 표현하는 장면에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최시훈은 "미나수님 덕분에 너무 재밌다"고 말했지만, 에일리는 최미나수의 솔직함이 외국인적인 마인드에서 비롯된 것일 수 있다고 조심스럽게 해석했습니다.

 

 

 

 

무례한 태도에 에일리·최시훈 '일침'

특히 최미나수가 임수빈과 대화 중 송승일의 말을 듣기 위해 임수빈에게 "나중에 얘기하자"고 말하는 장면이 나오자, 부부는 최미나수의 무례한 행동에 말을 잇지 못했습니다. 에일리는 "수빈씨가 너무 기분 나빴을 것 같다. 존중받지 못한다는 느낌을 받았을 것"이라며 안타까움을 표했습니다. 최시훈은 "나였으면 저 안에서 쳐다도 안 볼 것 같다"며 강한 불쾌감을 드러냈고, 에일리는 "기본적으로 사람을 대하는 태도를 보고 많이 실망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최미나수, 솔직함과 무례함 넘나드는 행동으로 화제

최미나수는 '솔로지옥5'에서 동시에 여러 남성 출연자에게 호감을 표현하는 등 솔직함과 무례함을 넘나드는 행동으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그는 2021년 미스코리아 선 출신으로, 2022년 미스 어스 대회에서 한국인 최초 우승이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습니다.

 

 

 

 

에일리·최시훈 부부, '솔로지옥5' 최미나수 행동에 대한 솔직한 반응

에일리와 최시훈 부부가 '솔로지옥5' 출연자 최미나수의 무례한 행동에 대해 강한 불쾌감과 실망감을 표현했습니다특히 다른 출연자를 존중하지 않는 듯한 태도에 대해 일침을 가하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었습니다.

 

 

 

 

최미나수와 '솔로지옥5'에 대해 궁금하신 점들

Q.최미나수는 누구인가요?

A.최미나수는 2021년 미스코리아 선 출신으로, 2022년 미스 어스 대회에서 한국인 최초 우승을 차지한 인물입니다.

 

Q.에일리와 최시훈은 왜 분노했나요?

A.두 사람은 최미나수가 다른 출연자에게 무례하게 행동하는 모습에 대해 존중받지 못한다는 느낌을 받았을 것이라며 강한 불쾌감을 표현했습니다.

 

Q.'솔로지옥5'에서 최미나수의 행동이 논란이 되고 있나요?

A.네, 최미나수는 여러 남성 출연자에게 동시에 호감을 표현하고 때로는 무례하게 보이는 행동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