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구라 아들 그리, 전역식 불참한 아버지에 서운함 토로…카메라만 남긴 사연

AI제니 2026. 2. 5. 17:42
반응형

그리, 전역 후 '라디오스타' 출연…아버지 김구라 향한 서운함 고백

래퍼 그리(김동현)가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여 전역 소식을 알리며 아버지 김구라에 대한 서운함을 드러냈습니다전역 4시간 만에 스튜디오에 등장한 그는 김구라에게 큰절을 올리며 남다른 감회를 전했습니다이는 과거 군 입대 전 '라디오스타'에서 '전역 후 아버지와 절대 엮이지 않겠다'고 선언했던 것과는 상반된 행보였습니다.

 

 

 

 

전역식에 가족은 불참? 그리, 아버지 김구라의 특별한(?) 질문 폭로

그리는 전역 현장에 아버지 김구라만 참석하지 않은 사실을 폭로하며 서운함을 표했습니다그는 '원래 처음 입대할 땐 진심이 마케팅으로 보일까 봐 오지 말라고 안 모셨다'며, '전역할 때는 보통 부모님이 '어디로 가면 되냐'고 묻는데, 아빠는 '누구 가기로 했니?'라고 물어보셨다'고 말해 김구라를 당황하게 만들었습니다이는 방위 출신인 김구라와 현역 해병대 출신인 그리 간의 경험 차이를 보여주는 대목이었습니다.

 

 

 

 

특별한 전역 신고, 성숙해진 그리

그리는 해병대 특유의 큰절을 올린 이유에 대해 '모른다는 걸 말씀드리고 싶었다'며, '원래 부대 앞이나 역에서 하는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주변의 위로에 '남들보다 다르게 전역 신고를 한 것 같다'며 오히려 특별한 경험이 되었다고 긍정적으로 받아들이는 성숙한 면모를 보이기도 했습니다.

 

 

 

 

카메라만 남은 전역 현장, 김구라의 미안함

김국진이 '아무도 안 왔냐'고 묻자, 그리 '카메라 몇 대 왔다'고 답했습니다이에 김구라는 '혈육은 하나도 안 왔다'며 '미안하다'고 사과했습니다그리 역시 '모르는 사람이 카메라를 들고 절 찍더라'는 너스레로 상황을 마무리했습니다.

 

 

 

 

그리의 전역, 아버지 향한 솔직한 마음과 성숙한 태도

그리는 전역식에 아버지 김구라가 참석하지 않은 것에 대한 서운함을 솔직하게 표현했지만, 동시에 특별한 경험으로 받아들이는 성숙한 태도를 보였습니다. 이는 군 경험과 가족 관계에 대한 그의 깊어진 생각을 보여줍니다.

그리에 대해 더 궁금하신 점들

Q.그리는 언제 해병대에 입대했나요?

A.그리는 2024년 7월 자원입대하여 해병대교육훈련단에 입소했습니다.

 

Q.그리가 복무했던 부대는 어디인가요?

A.그리는 해병대 제2사단 포병여단에서 군 복무를 했습니다.

 

Q.그리의 전역일은 언제인가요?

A.그리는 1월 28일에 전역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