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신지, 결혼 앞두고 타로점 공개! '남편 능력 있다'는 말에 표정 변화 '화제'

AI제니 2026. 2. 12. 19:40
반응형

신지, 추억 속 장소 방문과 즉석 타로점

그룹 코요태 멤버 신지가 결혼을 앞두고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 영상이 다시 한번 주목받고 있습니다. 영상 속 신지는 어린 시절을 보낸 인천 부평의 초등학교와 분식집을 방문하며 추억을 되짚었습니다. 이후 부평 지하상가의 한 타로 가게 앞에서 즉석에서 운세를 보게 되었는데, 점술가는 신지에게 '전반적으로 잘 풀린다. 일복이 터졌다'고 말했습니다. 데뷔 28년차 가수임에도 불구하고 점술가는 신지를 알아보지 못하는 예상치 못한 상황이 벌어지기도 했습니다.

 

 

 

 

결혼 운에 대한 점술가의 예측과 신지의 반응

결혼 운에 대한 질문이 나오자 점술가는 '결혼 운이 음력 4~5월에 들어왔다'고 언급하며, '남자도 개인적인 능력이 있는 사람으로 보인다'는 예측을 내놓았습니다. 이 말에 신지는 의미심장한 미소를 지으며 말을 아꼈고, 이는 영상 공개 후 온라인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신지는 현재 7세 연하 가수 문원과 공개 열애 중이며, 오는 5월 결혼식을 앞두고 있습니다.

 

 

 

 

결혼을 둘러싼 복잡한 여론과 신지의 입장

신지의 결혼 소식 발표 이후, 예비 신랑 문원의 이혼 이력과 자녀 존재, 상견례 영상 태도 논란 등이 불거지며 일부 팬들 사이에서는 우려의 목소리가 나왔습니다. 이에 대해 신지 측은 제기된 의혹이 사실이 아니라고 해명했으며, 신지 본인도 '모든 내용을 확인했다'며 진화에 나섰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국민 반대'라는 표현까지 등장할 정도로 복잡한 여론이 형성된 상황입니다.

 

 

 

 

결혼 강행과 향후 활동에 대한 전망

거센 반대 여론 속에서도 신지가 결혼을 강행한다는 인식이 퍼지면서, 결혼 이후 부부 생활을 예능 등에서 자유롭게 풀어내기 어려울 것이라는 분석도 나오고 있습니다. 결혼 전부터 이어진 논란들을 고려할 때, 향후 부부의 갈등이나 현실적인 고민을 공개할 경우 또 다른 논란으로 번질 가능성도 제기되고 있습니다.

 

 

 

 

신지 결혼, 타로점 결과와 복잡한 여론 속 행보

신지가 결혼을 앞두고 본 타로점에서 '남편의 능력'에 대한 긍정적인 예측을 받았으나, 예비 신랑을 둘러싼 여러 논란으로 인해 복잡한 여론이 형성되었습니다. 신지는 의혹을 해명하며 결혼을 강행할 의지를 보이고 있으나, 향후 활동에 대한 전망은 여전히 엇갈리고 있습니다.

신지 결혼 관련 궁금증 풀어드립니다

Q.신지의 예비 신랑은 누구인가요?

A.신지의 예비 신랑은 7세 연하의 가수 문원입니다.

 

Q.결혼을 둘러싼 논란은 무엇인가요?

A.예비 신랑 문원의 이혼 이력, 자녀 존재, 상견례 영상 태도 논란 등이 불거졌습니다.

 

Q.신지 측은 논란에 대해 어떻게 해명했나요?

A.신지 측은 제기된 의혹이 사실이 아니라고 해명했으며, 신지 본인도 모든 내용을 확인했다고 밝혔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