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탁재훈, 18세 연하 여배우와 '여보'라 부르며 핑크빛 기류 포착! ('아근진')

AI제니 2026. 2. 9. 10:40
반응형

탁재훈, 열애 인정 후 또 한번의 핑크빛 기류

방송인 탁재훈이 SBS 신규 예능 '아니 근데 진짜!' (이하 '아근진')에서 배우 전소민과 핑크빛 기류를 보였습니다앞서 탁재훈은 '2025 SBS 연예대상' 시상식에서 열애 사실을 인정한 바 있으며, 이번 방송에서 그의 로맨틱한 모습이 다시 한번 주목받고 있습니다. '아근진'은 탁재훈, 이상민, 이수지, 엑소 카이가 MC를 맡아 매회 새로운 설정 속에서 캐릭터를 더한 토크 예능입니다.

 

 

 

 

전소민의 솔직한 연애사 공개와 탁재훈의 반응

지난 방송에서 배우 전소민은 과거 연애사를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전 남자친구에게 번호 변경을 부탁했다가 거절당했던 경험을 털어놓으며, 상대가 연락처를 차단하면 찾아가 '키갈'을 하겠다고 선언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습니다이에 탁재훈은 '상대가 연락처를 차단하면 어떻게 하겠냐'고 물으며 전소민의 이야기에 귀 기울였습니다.

 

 

 

 

'메기남' 등장에 탁재훈의 질투심 폭발

예상치 못한 '메기남'의 등장으로 현장은 발칵 뒤집혔습니다전소민과 핑크빛 기류를 이어가던 탁재훈은 '분위기 잘 돼 가는데 왜 왔냐'며 메기남을 향해 폭풍 견제를 펼쳐 웃음을 자아냈습니다특히 전소민과 메기남의 돌발 포옹이 이어지자, 탁재훈은 전소민을 '여보'라고 부르며 질투심을 감추지 못해 또 다른 재미를 선사했습니다.

이수지의 플러팅과 '아근진'의 기대 포인트

한편, 부캐 '에겐녀 뚜지'로 변신한 이수지는 메기남의 보호본능을 자극하는 필살 플러팅을 선보이며 또 다른 설렘 분위기를 자아냈습니다SBS 신규 토크 예능 '아근진'은 매회 예측 불가능한 설정과 MC들의 케미스트리로 시청자들에게 큰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탁재훈, '아근진'에서 펼쳐진 로맨틱 코미디!

탁재훈이 전소민과의 핑크빛 기류, '메기남' 등장에 대한 질투심, 그리고 '여보'라는 호칭까지 공개하며 '아근진'에서 유쾌한 로맨틱 코미디를 선보였습니다. 이수지의 플러팅 또한 또 다른 재미를 더했습니다.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풀어드립니다!

Q.탁재훈의 열애 상대는 누구인가요?

A.기사 내용에 따르면 탁재훈은 '아근진'에서 배우 전소민과 핑크빛 기류를 보였습니다.

 

Q.'아근진'은 어떤 프로그램인가요?

A.'아근진'은 탁재훈, 이상민, 이수지, 엑소 카이가 MC를 맡아 매번 바뀌는 설정 속에 캐릭터를 더한 토크 예능입니다.

 

Q.전소민은 과거 연애사에 대해 무엇이라고 말했나요?

A.전소민은 전 남자친구에게 번호를 바꿔달라고 부탁했다가 거절당한 경험을 털어놓으며, 상대가 연락처를 차단하면 찾아가 '키갈'을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