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승수, 54세 나이에 '게이설' 직접 해명… "여자가 제일 좋다"

AI제니 2026. 2. 7. 07:36
반응형

김승수, '게이설' 직접 해명 나서

배우 김승수가 자신을 둘러싼 '게이설'에 대해 단호하게 입장을 밝혔다그는 한 남성 팬으로부터 커밍아웃 의사를 묻는 편지를 받은 경험을 털어놓으며 억울함을 토로했다. 김승수는 "절대 아니다. 전 세상에서 여자가 제일 좋다"고 강조하며 루머에 대해 확실히 선을 그었다. 이는 16년째 솔로 생활을 이어오고 있는 그의 상황과 맞물려 더욱 주목받고 있다.

 

 

 

 

과거 '유부남설' 해프닝 재조명

김승수는 과거 예능 프로그램에서 혼자 사는 모습을 보여주며 '유부남설'에 대한 오해를 풀었다고 밝혔다그는 예전에는 사람들이 자신을 99% 유부남으로 오해했으며, 심지어 장성한 자녀가 있는 줄 알았다고 말했다또한 술자리를 함께한 여성 지인들을 보고 바람을 피우는 것으로 오해하는 사람들도 있었다고 털어놓으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16년 솔로 생활과 공개 구혼 해프닝

김승수는 2010년 이후 연애를 하지 않고 16년째 솔로로 지내고 있다고 밝혔다과거 드라마 종영 후 인터뷰에서 결혼에 대한 질문이 많아지자, 장난으로 '공개 구혼'에 응하겠다는 답을 했고, 이 기사가 나간 후 1시간 만에 100여 통의 메일을 받았던 경험을 전했다최근 다시 이 기사가 회자되며 메일이 왔지만, 이제는 확실히 마무리하겠다는 의사를 밝혔다.

 

 

 

 

김승수의 결혼 로망과 현실

김승수는 결혼식에 대해 '0원 결혼식'을 꿈꾼다고 말했다축의금으로 부담을 주고 싶지 않다는 그의 말에서 신중한 결혼관을 엿볼 수 있다또한 그는 자가 두 채 중 한 채는 아내의 것이라고 어필하며 미래의 배우자를 위한 배려를 드러내기도 했다.

루머는 이제 그만! 김승수의 진심

배우 김승수가 '게이설'과 '유부남설' 등 자신을 둘러싼 각종 루머에 대해 솔직하게 해명했다16년 솔로 생활 중에도 여성에 대한 애정을 강조하며, 앞으로는 억측보다는 그의 진솔한 모습에 집중해달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김승수에 대해 더 궁금하신가요?

Q.김승수는 왜 '게이설'에 휩싸였나요?

A.오랜 기간 혼자 살아온 모습과 일부 남성 팬들의 편지 내용 때문에 오해가 생긴 것으로 보입니다. 김승수는 이에 대해 '전 세상에서 여자가 제일 좋다'고 명확히 부인했습니다.

 

Q.김승수의 결혼 계획은 어떻게 되나요?

A.김승수는 16년째 솔로이며, 과거 공개 구혼 해프닝 이후에도 결혼에 대한 구체적인 계획은 밝히지 않았습니다. 다만 '0원 결혼식'을 꿈꾸는 등 신중한 태도를 보였습니다.

 

Q.김승수는 과거 '유부남설'에 대해서도 해명했나요?

A.네, 김승수는 과거 예능에서 혼자 사는 모습을 보여주며 '유부남설'에 대한 오해를 풀었다고 밝혔습니다. 사람들이 자신을 유부남으로 오해했던 경험담을 이야기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