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빽가, 신지 예비 신랑 문원에 '돌직구'… 억대 포르쉐 선물에 숨겨진 진실은?

AI제니 2025. 11. 15. 08:43
반응형

빽가, 문원에게 던진 유쾌한 '돌직구'

가수 빽가가 신지의 예비 신랑 문원에게 정색하며 유쾌한 장난을 걸어 웃음을 자아냈다지난 13일 유튜브 채널 ‘어떠신지’에 공개된 영상에서 빽가와 김종민은 문원의 신혼집을 방문해 코요태 멤버들과 다가오는 나이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었다.

 

 

 

 

신지, 50대를 앞둔 멤버들과의 솔직한 대화

코요태 멤버들은 50대를 향해 달려가는 현실에 대해 이야기하며, 과거 데뷔 초의 성공과 아쉬움을 공유했다. 빽가는 50대에 새로운 집을 갖자는 희망을 밝혔고, 김종민은 신지의 데뷔 초 성공을 언급하며 재치 있는 입담을 선보였다신지는 빽가의 말에 “난 너네랑 안 놀았다”고 받아치며 유쾌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신지의 든든한 지원군, 빽가와 김종민

빽가는 신지의 활발한 활동을 인정하며, 문원에게 “대한민국 사람이면 다 아는 신지를…”라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 이는 과거 문원이 신지를 몰랐다고 말해 논란이 일었던 상황을 빗대어 장난을 건 것이다. 김종민은 신지와 문원의 관계를 언급하며 긍정적인 기운을 불어넣었고, 신지는 문원에 대한 첫인상과 현재의 평가를 솔직하게 이야기했다.

 

 

 

 

문원, 신지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

문원은 자신이 짠돌이라는 소문을 인정했고, 신지는 이를 긍정하며 웃음을 더했다빽가는 “신지 돈만 쓰냐? 네 돈 안 쓰고? 우리가 다 본다”며 짓궂은 장난을 이어갔다. 이러한 유쾌한 분위기 속에서 문원과 신지의 관계는 더욱 돈독해 보였다.

 

 

 

 

억대 포르쉐 선물, 숨겨진 신지의 진심

문원은 최근 신지로부터 억대 포르쉐를 선물받았다. 신지는 유튜브 채널 ‘어떠신지’에서 정든 집을 처분하며 이 차를 문원에게 선물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신지는 “이 차도 사실은 보내는 게 맞는데 못 보내겠다마음의 준비가 되지 않았다”라고 말하며 문원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문원은 “제가 끝까지 잘 관리하겠다”라고 답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핵심만 콕!

빽가는 신지 예비 신랑 문원에게 유쾌한 장난을 걸며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억대 포르쉐 선물에 담긴 신지의 진심과 문원의 반응은 많은 이들에게 감동과 웃음을 선사했다.

 

 

 

 

자주 묻는 질문

Q.빽가가 문원에게 장난을 건 이유는 무엇인가요?

A.과거 문원이 신지를 몰랐다고 말한 일화를 빗대어 유쾌한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함입니다.

 

Q.신지가 문원에게 포르쉐를 선물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A.정든 집을 처분하면서, 아끼던 차를 문원에게 선물하며 애정을 표현했습니다.

 

Q.문원은 신지의 선물에 대해 어떤 반응을 보였나요?

A.문원은 “제가 끝까지 잘 관리하겠다”라고 답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