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엄지원, 이혼 5년 만에 밝힌 이상형… "키스, 이게 전부다!"

AI제니 2026. 2. 20. 16:37
반응형

엄지원, 이혼 후 첫 이상형 공개… "키스, 가장 중요해"

배우 엄지원이 작가이자 건축가 오영욱과 이혼 5년 만에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 솔직하게 밝혔다유튜브 채널 '엄지원 Umjeewon'에 공개된 영상에서 엄지원은 구독자들의 질문에 답하며 이상형의 조건으로 '키스할 수 있느냐 없느냐'를 꼽았다그녀는 "죽어도 이 사람이랑 못하겠다면 아무리 괜찮아도 안 되는 것 같다"며 키스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는 단순한 연애관을 넘어, 관계의 깊이를 가늠하는 중요한 척도로 작용함을 시사한다.

 

 

 

 

연애 질문에 대한 엄지원의 솔직 답변

마지막 키스가 언제였는지 묻는 질문에 엄지원은 "그건 '작년'이라고 하겠다"고 답하며, 이는 작품 속 키스신을 언급한 것이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연애 중이냐는 질문에는 "제가 누굴 만나야 할 지 모르겠다"며 현실적인 고민을 드러냈다엄지원은 이상형으로 '무조건 연하'를 꼽으며, 연상이 자신에게 대시한 적은 없다고 말했다. 이는 연상들은 대부분 결혼했기 때문이라는 재치 있는 이유를 덧붙였다.

 

 

 

 

엄지원의 연기 활동과 수상 소식

엄지원은 최근 드라마 '독수리 5형제'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2025 KBS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이 외에도 '작은 아씨들', '트렁크', '폭싹 속았수다'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꾸준히 연기 활동을 이어오며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다. 그녀의 끊임없는 연기 열정과 성과는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누리꾼들의 뜨거운 반응과 응원

엄지원의 솔직하고 유쾌한 이상형 공개에 누리꾼들은 "솔직한 면이 너무 웃기다", "유튜브 영상 너무 재밌다", "항상 응원한다"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며 뜨거운 호응을 보냈다이는 엄지원의 진솔한 모습이 대중들에게 큰 공감을 얻고 있음을 보여준다. 그녀의 앞으로의 연기 활동과 개인적인 삶에 대한 응원의 메시지가 이어지고 있다.

 

 

 

 

엄지원의 솔직함, 이상형부터 연애관까지

배우 엄지원이 이혼 5년 만에 이상형으로 '키스'를 꼽으며 솔직한 연애관을 밝혔다. 연하 선호와 함께 현실적인 고민을 드러낸 그녀는 최근 연기대상 수상으로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다. 누리꾼들은 그녀의 진솔함에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응원하고 있다.

 

 

 

 

엄지원에 대해 궁금해하실 만한 점들

Q.엄지원의 이혼 시점은 언제인가요?

A.엄지원은 7년간의 결혼 생활 끝에 2021년에 이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Q.엄지원이 최근 수상한 대상은 어떤 작품인가요?

A.엄지원은 지난해 12월 드라마 '독수리 5형제'로 2025 KBS 연기대상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Q.엄지원의 이상형 조건은 무엇인가요?

A.엄지원은 이상형의 조건으로 '키스할 수 있느냐 없느냐'가 중요하다고 밝혔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