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아쉬움 딛고 빛난 은메달, 김상겸 선수의 진솔한 이야기 '톡파원 25시'에서 공개!

AI제니 2026. 2. 17. 15:36
반응형

JTBC, '톡파원 25시'에서 만난 스노보드 은메달리스트 김상겸

스노보드 알파인 김상겸 선수가 JTBC '톡파원 25시'에 출연하여 2026 밀라노·코르티나 동계올림픽에서 획득한 은메달의 비결을 공개합니다. 귀국 이틀 만에 방송을 찾은 김상겸 선수는 실물 은메달과 함께 올림픽을 위해 특별 제작한 수백만 원 상당의 보드를 선보이며 메달리스트의 위엄을 뽐냈습니다. 이는 대한민국 올림픽 400번째 메달의 쾌거였습니다.

 

 

 

 

0.19초 차이, 승복과 유쾌한 에피소드

김상겸 선수는 자신의 짜릿했던 결승전 영상을 함께 시청하며 0.19초 차이로 아쉽게 패한 경기를 분석했습니다. 그는 '상대 선수가 경기 운영을 더 잘한 것 같다'며 깔끔하게 승복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또한, 우승자인 베냐민 카를 선수의 탈의 세리머니 당시 '나도 벗어야 하나' 잠시 고민했지만, 차마 옷을 벗지 못했던 유쾌한 사정을 밝혀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습니다.

 

 

 

 

아내의 응원과 베이징 올림픽의 아픔

김상겸 선수는 시즌 초반 슬럼프를 극복하기 위해 아내에게 일부러 욕을 해달라고 부탁했던 특별한 사연을 공개했습니다. 가장 든든한 지원군인 아내에게 진심을 담은 영상 편지를 보내며 사랑꾼 면모를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그는 가장 포기하고 싶었던 순간으로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본선 진출 실패를 꼽으며, 당시 한 귀인의 예상치 못한 응원 덕분에 다시 일어설 수 있었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이탈리아 톡파원의 생생한 현장 취재

한편, 알베르토와 이탈리아 톡파원은 2026 밀라노 코르티나 동계올림픽 대한민국 경기 현장을 직접 찾아 신동민 선수의 추월과 임종언 선수의 경기 모습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또한, 이번 올림픽 중계를 맡은 배성재, 곽윤기, 김아랑 선수와의 만남도 예고되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였습니다.

 

 

 

 

김상겸 선수의 열정과 진솔함, '톡파원 25시'에서 확인하세요!

스노보드 알파인 김상겸 선수가 '톡파원 25시'에 출연하여 은메달 획득 비결, 짜릿했던 경기 분석, 아내와의 특별한 사연, 그리고 슬럼프 극복 과정을 진솔하게 공개했습니다. 이탈리아 톡파원의 생생한 현장 취재와 함께, 그의 열정과 인간적인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김상겸 선수에 대해 더 궁금하신가요?

Q.JTBC가 한국 첫 금메달 생중계를 놓친 이유는 무엇인가요?

A.기사 내용에 해당 정보는 명시되어 있지 않습니다. 다만, 2026 밀라노·코르티나 동계올림픽 단독 중계를 맡았던 JTBC는 한국 첫 금메달 순간을 생중계하지 못해 비판을 받았습니다.

 

Q.김상겸 선수의 은메달 비결은 무엇인가요?

A.김상겸 선수는 상대 선수의 경기 운영을 더 잘했다고 인정하며 깔끔하게 승복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또한, 올림픽을 위해 특별 맞춤 제작한 고가의 보드도 경기력에 영향을 미쳤을 것으로 보입니다.

 

Q.김상겸 선수가 가장 포기하고 싶었던 순간은 언제인가요?

A.김상겸 선수는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에서 본선 진출에 실패했을 때 가장 포기하고 싶었다고 밝혔습니다. 당시 한 귀인의 응원 덕분에 다시 일어설 수 있었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