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충격! 일본 피겨 페어 '퍼펙트 콤비', 예상 밖 실수로 5위 추락...금빛 꿈 빨간불

AI제니 2026. 2. 17. 08:36
반응형

예상 밖의 결과, 팬들의 실망감

2026 밀라노코르티나 동계올림픽 피겨스케이팅 페어 쇼트 프로그램에서 강력한 금메달 후보였던 일본의 미우라 리쿠-키하라 류이치 조가 예상치 못한 실수로 5위에 머물렀습니다. 독일의 미네르바 파비엔 하세-니키타 볼로딘 조가 개인 최고 기록으로 1위를 차지하며 일본 조를 제쳤습니다. 팬들은 충격적인 결과에 실망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습니다.

 

 

 

 

세계 랭킹 2위, 빛나는 파트너십

세계 피겨스케이팅 페어 랭킹 2위에 빛나는 미우라와 키하라는 일본이 자랑하는 최고의 커플입니다. 9살의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하는 두 선수는 2019년 팀 결성 이후 빠르게 성장했습니다.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단체전 은메달을 시작으로 2023 세계선수권 우승, 2024 사대륙선수권 및 세계선수권 은메달, 그리고 2025 세계선수권 금메달까지 휩쓸며 세계 정상급 기량을 입증했습니다.

 

 

 

 

단체전 활약과 페어의 아쉬움

이번 대회 단체전에서는 1위를 차지하며 일본의 은메달 획득에 크게 기여했습니다. 이러한 활약 덕분에 일본 내에서는 미우라와 키하라 조의 페어 종목 금메달 획득에 대한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했습니다. 하지만 쇼트 프로그램에서의 아쉬운 실수로 인해 5위라는 성적표를 받게 되면서, 금메달을 향한 여정에 빨간불이 켜졌습니다.

 

 

 

 

프리 스케이팅, 마지막 기회

쇼트 프로그램에서 아쉬운 점수를 기록한 미우라와 키하라는 이제 프리 스케이팅에서 모든 것을 쏟아부어야 합니다. 높은 총점을 기록해야만 메달 획득이 가능한 절박한 상황입니다. 과연 두 선수가 쇼트에서의 부진을 딛고 환상적인 연기로 메달을 목에 걸 수 있을지, 전 세계 피겨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결론: 쇼트 부진 만회할 프리 스케이팅에 모든 것을 걸다

일본 피겨 페어의 간판 미우라-키하라 조가 쇼트 프로그램에서 예상 밖의 실수를 하며 5위에 머물렀습니다. 단체전에서의 활약으로 금메달 기대감이 높았으나, 아쉬운 결과로 프리 스케이팅에서 메달 획득을 위한 총력전을 펼쳐야 하는 상황입니다.

 

 

 

 

궁금해하실 만한 점들

Q.미우라-키하라 조의 역대 최고 성적은 무엇인가요?

A.2023 세계선수권 우승이며, 2025 세계선수권에서도 금메달을 차지했습니다.

 

Q.이번 대회 단체전에서 일본 팀의 성적은 어떠했나요?

A.미우라-키하라 조의 활약에 힘입어 일본 팀은 은메달을 획득했습니다.

 

Q.프리 스케이팅에서 좋은 점수를 받기 위해 필요한 것은 무엇인가요?

A.쇼트 프로그램에서의 부진을 만회하고 높은 총점을 기록하기 위한 완벽한 연기가 필요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