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송승기, 위기의 LG 구원투수 될까? NC전 킬러 본능으로 승리 이끌까

AI제니 2025. 9. 12. 17:07
반응형

LG, KT전 충격의 역전패… 흔들리는 선두

LG 트윈스는 최근 KT 위즈와의 경기에서 4-0으로 앞서나가다 4-6으로 역전패를 당하며 팬들에게 아쉬움을 안겼습니다. 선발 투수 치리노스가 6회까지 무실점으로 호투했음에도 불구하고, 수비 실책과 불펜의 부진이 겹치면서 뼈아픈 패배를 기록했습니다. 이로 인해 2위 한화 이글스와의 승차가 3.5경기로 좁혀지면서, LG는 예상치 못한 위기에 직면했습니다.  경기 후, 팬들은 아쉬움과 함께 남은 경기에 대한 우려를 나타냈습니다. LG는 11일 KT 위즈 상대로 4-0으로 앞서다 4-6 역전패를 당했다. 7회 선두타자 안현민에게 2루타를 맞고, 장성우의 느린 땅볼 타구를 수비 잘하는 유격수 오지환이 포구 실책을 하면서 경기가 꼬이기 시작했다.

 

 

 

 

한화의 질주, LG를 위협하다

2위 한화 이글스는 최하위 키움 히어로즈와의 3연전을 앞두고 있습니다. 한화는 키움에게 압도적인 강세를 보이며, 폰세, 문동주, 정우주 등 강력한 선발진을 내세워 스윕을 노리고 있습니다. 만약 한화가 3연승을 거두고, LG가 NC전에서 부진한 모습을 보인다면, 두 팀 간의 승차는 더욱 좁혀질 수 있습니다.  LG가 패배하면서 2위 한화 이글스와 승차가 3.5경기로 줄었다. 반 경기 차 줄어들었을 뿐이지만, 갑자기 LG는 위기 분위기다. 2위 한화는 12일부터 최하위 키움 히어로즈와 3연전을 갖기 때문이다.

 

 

 

 

송승기, NC전 킬러 본능 발휘할까?

LG는 12일 NC 다이노스와의 중요한 경기를 앞두고 있습니다. 선발 투수 송승기는 NC를 상대로 매우 강한 면모를 보여왔습니다. 그는 3경기에서 2승 무패, 평균자책점 1.59를 기록하며 17이닝 동안 단 3실점만을 허용했습니다. 특히, 4월 23일 잠실 경기에서 6이닝 무실점 승리, 6월 3일 창원 경기에서 6이닝 무실점 승리를 거두는 등 인상적인 활약을 펼쳤습니다. 송승기는 NC 상대로 강했다. 3경기 2승 무패 평균자책점 1.59다.

 

 

 

 

NC 다이노스, 라일리와 타선의 반격

NC 다이노스는 외국인 투수 라일리를 선발로 내세워 LG에 맞섭니다. 라일리는 올 시즌 26경기에서 14승 6패, 평균자책점 3.70을 기록하며 좋은 활약을 펼치고 있습니다. 그러나 LG를 상대로는 4경기에서 2승 2패, 평균자책점 4.30으로 다소 부진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NC는 최근 키움전에서 3안타 빈공에 그치는 등 타선 침체를 겪고 있어, 반전을 노리고 있습니다. NC 선발투수는 외국인 투수 라일리다. 올 시즌 26경기에서 14승 6패 평균자책점 3.70을 기록 중이다.

 

 

 

 

승리의 열쇠, 송승기의 어깨에 달렸다

LG는 현재 위기 상황을 극복하기 위해 송승기의 활약에 기대를 걸고 있습니다. 만약 한화가 키움과의 경기에서 승리하고, LG가 NC전에서 패배한다면, 선두 자리를 위협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송승기가 NC전에서 킬러 본능을 발휘하여 승리를 이끌어내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송승기가 NC전을 확실하게 막고 승리로 이끌어야 한다.

 

 

 

 

LG, 위기 속 송승기의 활약에 기대를 걸다

LG 트윈스는 KT전 패배로 위기에 직면했지만, 송승기의 NC전 선전을 통해 반전을 노립니다. 송승기는 NC를 상대로 강한 면모를 보여왔기에, 그의 활약 여부에 따라 LG의 선두 수성이 결정될 것입니다. NC 다이노스 역시 라일리와 타선의 반격을 준비하고 있어, 치열한 승부가 예상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Q.LG의 현재 순위는?

A.LG 트윈스는 현재 1위를 달리고 있으며, 2위 한화 이글스와의 승차는 3.5경기입니다.

 

Q.송승기의 NC전 기록은?

A.송승기는 NC를 상대로 3경기 2승 무패, 평균자책점 1.59를 기록했습니다.

 

Q.NC 다이노스의 선발 투수는?

A.NC 다이노스의 선발 투수는 외국인 투수 라일리입니다.

 

 

 

 

 

 

반응형